Lee Kwang - soo

Опубліковано 8 чер 2021
Переглядів 6 072 004
16 000

Running Man Legend Lee Kwang-soo .zip

Gwangsu Moment loved by everyone

Taste ZIP

SBS Running Man
КОМЕНТАРІ  
  • 런닝맨 - 스브스 공식 채널

    런닝맨 - 스브스 공식 채널

    Місяць тому

    당신이 생각하는 '광수 최고의 순간'은 언제인가요?

    • 포도

      포도

      16 годин тому

      매너광수~

    • 올해대박

      올해대박

      7 днів тому

      올타임 레전드 예능신 광수

    • Lc42

      Lc42

      9 днів тому

      특유의 몰입 100%인 상태로 상황극 할때..! (Ex. 안돼!!!!!!! & 개리형!!!!!!!!)

    • 인생

      인생

      10 днів тому

      500

    • 갓코리타

      갓코리타

      26 днів тому

      당할때

  • 가슴이웅장해진다

    가슴이웅장해진다

    7 хвилин тому

    편안함에 속아 소중함을 몰랐다는게 이런건가 ㅠ
    김종국 혹은 여자게스트에게도 유일하게 배신하고 개드립치는 멤버였는데 광수 한명 빠지니까 순한맛이 됨.
    깡깡이들 임팩트도 너무 약해지고.

  • Harry Mione

    Harry Mione

    4 години тому

    분명 이광수특집인데 까보니까 분장특집 벌칙특집ㅋㅋㅋㅋ

  • Simon

    Simon

    7 годин тому

    Part 2 pls

  • Ma. Antonette De Castro

    Ma. Antonette De Castro

    12 годин тому

    I'm going to watch this everyday because I know i will miss kim every single day or should I say every min.😭😭😭😭😭😭

  • 아일

    아일

    День тому

    와... 난 이 1시간 40분 짜리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스킵안하고 다 봤다.... 나도 시간보고 놀람...

  • 오리

    오리

    День тому

    1:26:31 이 부분 소민 언니가 묶어드릴게요 하면서 속삭이는 거 너무 좋다,,,

  • 망고

    망고

    День тому

    이광수 진짜 대상 주고 보냈어야했는데 아 너무 아쉽다

  • inaudible

    inaudible

    День тому

    파일 제목 끝내주네

  • Sunshine ☀️

    Sunshine ☀️

    День тому

    Good job KwangSoo 👍🏻👏🏻♥️

  • RoyalBlue Ryu

    RoyalBlue Ryu

    День тому

    1:34:09 저거 메갈뱃지아님?

  • Aung Thein Oo

    Aung Thein Oo

    День тому

    우리 광수 바보이나다!!!!! ㅋㅋㅋㅋㅋ

  • 정성현

    정성현

    День тому

    24:00

  • KONG KING

    KONG KING

    День тому

    11년 전부터 런닝맨 애청자인데 초중딩 때 런닝맨 놀이하고 ㅜㅜ.. 고딩 땐 그걸 왜 보냐고 그래도 봤는데.. 요즘은 그랬던 친구들도 같이 보고 그랬는데 슬프다..

  • 이누

    이누

    День тому

    기쁜데 슬프다! 얼굴로 표현하기 ㅋㅋㅋㅋ 진짜 엄청나다 ㅋㅋㅋㅋ 역시 배우는 배우 ㅋㅋㅋㅋ 표정 연기 지린다 ㅋㅋㅋ

  • -대학가자

    -대학가자

    День тому

    40:07 내 웃음지뢰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
    이 게임 그런 게임 아니에요...

  • 윤SM

    윤SM

    День тому

    26:5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Inson

    Inson

    2 дні тому

    38:32

  • 안니여엉ᄒᄒ

    안니여엉ᄒᄒ

    2 дні тому

    1:25:18 광수 음악 튼다니까 종국이 젖꼭지 누르면서 삑 거리네 ㅋㅋㅋㅋㅋㅋ 삑 !

  • 김고구마

    김고구마

    2 дні тому

    55:17 아진심 개웃겨

  • Ismael badran

    Ismael badran

    2 дні тому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FqzlxFDrXWeLMjNutDiqfA

  • 김찬영

    김찬영

    2 дні тому

    57:34 유재석이랑 이광수 찐당황 ㅋㅎㅋㅎㅋㅎ

  • Park땡구리

    Park땡구리

    2 дні тому

    광수 누굴닮았나 했더니 징징이닮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Lisa Ananda

    Lisa Ananda

    2 дні тому

    Kwang soo yaaa 😂😂😂😂😭

  • kharisma risnan

    kharisma risnan

    2 дні тому

    Thankyou so much Lee Kwang Soo Oppa~ hope u alwys happy n healthy

  • Pasit Piyaphonpayut

    Pasit Piyaphonpayut

    2 дні тому

    ขอให้กวางซู กลับมาออกรันนิ่งแมน อีกนะครับ

  • 은희 임

    은희 임

    2 дні тому

    모든 순간마다 최선을 다하던 당신.모든 순간마다 최고였던 당신.이제 개그맨 이광수의 길을 접고 배우 이광수의 길을 걸으시길...

  • KING HKY

    KING HKY

    2 дні тому

    대한민국을 구할 단 한 사람... 허경영

  • 다중 인격듀듀 린

    다중 인격듀듀 린

    2 дні тому

    언재든지 광수를 기디릴께요

  • 이브지옵프#

    이브지옵프#

    2 дні тому

    그 립 다

  • Koko OH

    Koko OH

    2 дні тому

    9:45 와....저거 머리 떨어지는거보면 다쳤을거같은디...

  • 최유진

    최유진

    3 дні тому

    34:35여기는 진짜 못참는닼ㅋㅋㅋㅋ

  • 나뚜루

    나뚜루

    3 дні тому

    ㅋㅋㅋㅋ한기범 비교사진 자꾸 바뀌는거 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비슷하면 대충 아무사진 갖다놔도 닮았잖앜ㅋㅋㅋ

  • 내인생

    내인생

    3 дні тому

    27:24분장 개잘어울리네

  • jeany h

    jeany h

    3 дні тому

    광수는 너무 오바해서...

  • 장호영 장호영

    장호영 장호영

    3 дні тому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강은미

    강은미

    3 дні тому

    광수오빠 11년동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런닝맨안에서의 이광수가 아닌 배우 이광수도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덕분에 항상 즐거웠어요 응원해요

  • Repentance

    Repentance

    4 дні тому

    R.I.P Gwang Su

  • 노력

    노력

    4 дні тому

    57:20

  • EXAM TV

    EXAM TV

    4 дні тому

    I love kwang soo so much because most funny

  • Perua

    Perua

    4 дні тому

    51:52 ㅅㅂㅅㄲ…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지네

  • Ashna Anil

    Ashna Anil

    4 дні тому

    Coming here whenever i miss him😪

    • mohd ikram

      mohd ikram

      3 дні тому

      same heeeereeee

  • i dont ask you

    i dont ask you

    4 дні тому

    he's Stephen Chow of korean, or korean Jim Carey

  • Nathan Chong

    Nathan Chong

    4 дні тому

    What a move!!

  • 담희

    담희

    4 дні тому

    썸네일처럼 그냥 레전드 이광수

  • Zheng Fish

    Zheng Fish

    4 дні тому

    謝謝有中文字幕

  • 민트초코고문담당

    민트초코고문담당

    4 дні тому

    진짜 역대급 캐릭터다...

  • 변지후

    변지후

    4 дні тому

    이광수는 혼자 있어도 빛나지만 유재석이랑 런닝맨 얘들 덕분에 더욱더 빛났다

  • 윤윤

    윤윤

    4 дні тому

    진짜 이광수만큼 예능신 있는사람 본 적이 없음 ㅋㅋㅋ운이 좋은건지 없는건지

  • YS J

    YS J

    4 дні тому

    보고싶다 광수야.. ㅠㅠ 너의 욱하는 모습이 그립고.. 그립고.. 그립다..

  • Pangksj

    Pangksj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I really like him

  • 채도병

    채도병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내 개인적으로 보다 빵 터지부분 18분/28초 27분/05초 진짜 개 빵터짐 ㅋㅋㅋ

  • 김태리사랑해

    김태리사랑해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이형은 연기도 잘해

  • 민준

    민준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썸네일’은’잘생겼90000

  • 우롹

    우롹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42:55 민규 쓰러지는 거 봨ㅎㅋㅎㅋㅎㅋㅁㅋㅋ

  • 우리집二호

    우리집二호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오케이! 이렇게 한다고? 오케이 알았어~!

  • 이랑

    이랑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진짜 모함광수도 레전드인데 클립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

  • 봄소소

    봄소소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무한도전에 유재석이 없으면 안보듯이
    런닝맨에 이광수가 없으면....

  • 봄소소

    봄소소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무한도전에 유재석이 없으면 안보듯이
    런닝맨에 이광수가 없으면....

    • 호날두

      호날두

      4 дні тому

      유재석은 항상 중심으로써 든든하고 무도는 노찌롱 런닝맨은 이광수가 잘보좌한느낌

  • 봄소소

    봄소소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무한도전에 유재석이 없으면 안보듯이
    런닝맨에 이광수가 없으면....

  • kyla

    kyla

    5 днів тому

    Running man's true gem 💎❤️

  • Tân Phạm

    Tân Phạm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From VN with love ❤
    Thanks Running man

  • SeuSeon

    SeuSeon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ㅠㅠ

  • 가히

    가히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웃다가 기침하네

  • Barbara Taylor

    Barbara Taylor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The dashing pail ethnopharmacologically carry because vinyl incidentally sign below a amazing asphalt. optimal, statuesque aftershave

  • zuzan so

    zuzan so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나 이광수 진짜 좋아했나봐...,
    이광수 없는 런닝맨 못 잃어...

  • Lamoosh oo

    Lamoosh oo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This was the best 140 min I spent in my life 😂😂😂💜 can’t imagine running man with out kwang soo he is the main character 🤣🤣

  • 무모한도토리

    무모한도토리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이제 런닝맨이라는 프로그램에
    광수는 없지만
    수없는 즐거움을 주신 우리의 광수
    님 정말 수고하셨어요 광
    수님이 없다면 즐거움이 많이 없
    고 심심해 질 수 있지만
    하루 아침 게스트로 돌아오
    셨으면 재밌는 런닝맨이 돼겠네요 ㅜㅡㅜ
    어린 저가 처음으로 "슬픔"을 느꼈던 날이에
    요 밝고 모든일 잘 돼시는 광수가 돼는 날까지!

  • 이하람

    이하람

    6 днів тому

    35:53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케

  • 버거좌

    버거좌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13:31 이거 짱구 극장판 그 쌍둥이들 아님?ㅋㅋ

  • 하민

    하민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싫어요 누른사람들은 이광수가 돌아왔음해서 누른거겠지

  • 정환

    정환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53:40

  • Alea iacta est

    Alea iacta est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진짜 배신자 크로스! 할때 부터 봤는데 너무 아쉽다..... 그립고

  • 유하진

    유하진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와 이광수 콩나물 먹는서 보고 이 형은 찐이다라고 생각함

  • Fahmi Mandela

    Fahmi Mandela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RM feel so empty without LKS

  • 곽철용

    곽철용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55:00 아니 이거 도플갱어야?ㅋㅋㅋ 왜 똑같이 창문보고 머리만져ㅋㅋㅋㅋㅋㅋㅋ

  • Angella Lazarte

    Angella Lazarte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i miss him. 😭

  • 웨옹이

    웨옹이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52:40 부터 유느 졌잘싸 9번 외침
    새로배운 단어였나보네요

  • 고냥TV

    고냥TV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52:46졌잘싸가 뭐에요?

  • 고냥TV

    고냥TV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광수가 최고일때:2021 7 11일 부터 계속

  • 고냥TV

    고냥TV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48:38 하지는 않지만 하면 재있는...

  • 이병호

    이병호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와 진짜 이광수... 예능에서 진짜 큰별을 잃었다
    배우 잘 안되서 예능와도
    넌 받아줄거야 걱정말고 와

    • 김동현

      김동현

      6 днів тому

      배우가 본업인데 배우가 잘안되면 안되지

  • 전차장이

    전차장이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런닝맨 게스트로 나올예정.

  • 태광

    태광

    7 днів тому

    40:06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욜로

    욜로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조교가 찐으로 ㄹㅈㄷ

  • Naomi Gary

    Naomi Gary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my face hurts from laughing

  • 신지혜

    신지혜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25:25
    26:40
    광수 웃음소리 ㄹㅈ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한주영

    한주영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9:48

  • Irma Rusmawati

    Irma Rusmawati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Kwangsoo the legend of running man. Never gonna changed

  • HakDaRi

    HakDaRi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이광수는 나오는 화마다 그냥 레전드였음

  • Ticha Deviasi

    Ticha Deviasi

    8 днів тому

    We miss you Kwangsoo 😢

  • mr fall

    mr fall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26살 …

  • Pattara Siri

    Pattara Siri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miss u 이광수

  • Fatima lovedagem

    Fatima lovedagem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Lee kwang soo is the best!!!

  • 고고

    고고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진짜 매력 ㅈㄴ 있다

  • A boy

    A boy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Came as a prince, left as a king

  • yayat firza

    yayat firza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Anjir kocak.... fave banget dah ini si jerapah.. skrg udah ngga pernah nonton RM lagi..apalagi tau kwang soo cabut... jadi sedih deh hiks

  • Madeia Mardonnic

    Madeia Mardonnic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Ji-hyo and heechul look like siblings in alot of their pictures.

  • 톡톡

    톡톡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''광수는 레전드다''

  • katlin

    katlin

    9 днів тому

    thank you kwangsoo for making me laugh since junior high school. i grew up watching and laughing with you every week. you are the best.